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이장연합회장, 장을곤(의흥) 추대

admin 기자 입력 2018.02.25 20:12 수정 2018.02.25 08:12

↑↑ 장을곤 회장
ⓒ N군위신문
군위군 이장연합회가 지난 2월 9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이장 연합회 전·현직 읍·면 회장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이장연합회 월례회의를 열고 2018년도 새 집행부를 구성했다.

홍명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홍운표 군위읍 이장협의회장에 이어 장을곤 의흥면 이장협의회장이 군위군 이장연합회장에 추대됐다.

지난 2년간 군위군 협의회장을 역임한 홍운표 이장은 “지난 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이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군위군 이장연합회가 화합하고 단결하여 주민을 대변하고 주민의 참된 봉사자로서 군위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2018년 군 연합회장으로 새로 추대된 장을곤 회장은 “지난 10년 간의 이장 경험을 바탕으로 군 행정과 주민 간 가교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함으로써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이장들의 권익향상에도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김영만 군위군수는 어려운 여건에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매진해온 지역이장들의 노고를 취하하고 앞으로도 군정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군 이장연합회 부회장은 노순대 씨(소보면 이장협의회장), 감사는 박택관 씨(산성면 이장협의회장)가 선임되어 지역발전 및 주민화합에 앞장서게 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