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부의흥면향우회, 상반기 정기회의 열어

admin 기자 입력 2023.04.17 09:37 수정 2023.04.17 09:37

ⓒ N군위신문

재부의흥면향우회(회장 장무주)는 지난 3월31일 오후 6시30분 부산시 연제구 해암뷔페 8층에서 2023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개회를 시작으로 회장 인사말, 2023년 사업계획 설명,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 격려사 순으로 이뤄졌다.

이날 박정목 직전 회장은 그간의 노고를 인정받아 재부의흥면향우회 회원 일동의 마음이 담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또 향우회 사업에 적극적인 지원 등 향우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이상화(관음정사 보우스님)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무주 향우회장은 “고향 의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 올해는 향우회 행사와 조직운영을 더 발전시켜 따뜻한 향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타향에서 고향을 빛내고 계신 의흥인 여러분 모두 향우회의 발전과 영광을 위해 힘 모아주실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황성창 고문은 “요즘 세대는 고향을 생각하는 마음이 점점 사라지는 세대지만 우리 재부의흥면향우회는 끈끈한 정을 이어가고 있어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향우회와 고향에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라고 격려했다.

특히 이날 재부의흥면향우회는 장무주 향우회장과 박정목 직전회장, 이상화(보우스님) 회원 등이 협찬성금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군위군에 전달하기로 하여 남다른 애향심을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한편 이번 회의는 오랜만에 만난 회원과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으며, 참석자 모두가 향수에 젖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