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 로타리클럽, 신입회원 연수회

admin 기자 입력 2023.11.09 21:30 수정 2023.11.09 09:30

ⓒ N군위신문

국제로타리 3630지구 군위 로타리클럽(회장 평해 김석준)은 지난 11월 5일 군위 로타리클럽 회관에서 신입회원 연수회를 개최했다.

가야 남상률 총무의 사회로 평해 김석준 회장의 개회 타종, 덕겸 유병후 회원의 로타리의 목적 낭독과 박재준 회원의 네가지 표준 선창이 이어졌다.

평해 김석준 회장은 인사말에서 신입회원 연수회는 로타리 지식을 조금씩 배워나가자는 취지에서 마련한 자리이고, 교육이라는 측면도 중요하지만, 회원들간의 친교와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교육내용으로는 평해 김석준 회장이 ‘회장’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였고, 동암 홍유석 사찰의 ‘군위 로타리클럽의 역사’, 석천 김화섭 공공이미지 위원장의, ‘로타리란 무엇인가’, 거구 권영도 클럽트레이너의 ‘로타리 재단과 로타리 7대 초점분야’, 금곡 전기식 30주년 기념 추진위원장이 ‘군위 로타리클럽 30주년 기념행사’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이어서 질의 응답시간, 평해 김석준 회장이 신입회원들에게 선물증정, 거구 권영도 클럽트레이너의 강평, 평해 김석준 회장의 폐회 타종으로 신입회원 연수회를 마쳤다.

군위 로타리클럽 입회 3년차 미만을 대상으로 실시한 신입회원 연수회는 전직회장들이 참석하여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 평해 김석준 회장과 회원들은 2023-24년도 년도테마 ‘세상에 희망’을 실천하기 위해 로타리 지식함양으로 봉사의 범위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