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부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현판 전달

admin 기자 입력 2024.06.28 16:05 수정 2024.06.28 04:05

까페우즈, 팔공식육식당

ⓒ N군위신문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귀주, 민간위원장 김동수)는 지난 6월 27일 네 번째 정기회의를 개최하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착한대구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착한 가게 2곳을 방문해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착한가게로 가입하게 된 곳은 까페우즈(대표 정영숙), 팔공식육식당(대표 이지민)으로, 매월 3만원의 정기기부를 통해 지역에 어려운 이웃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 문화에 동참할 예정이다.
ⓒ N군위신문

정영숙 카페우즈 대표는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나눔 활동에 평소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로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권귀주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나눔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여 참여해주신 착한가게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부계면은 오늘을 시작으로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N군위신문

한편, ‘착한대구캠페인’이란 자영업자, 가족, 개인 등 나눔에 참여하는 정기 기부프로그램으로 기부에 동참하기 원하는 시민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앞으로 착한대구캠페인 기부프로그램으로 모여지는 성금은 부계면 복지시각지대 해소 및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