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사실련, 군위지회장에 김춘식·사실문학관장에 최규종 추대

admin 기자 입력 2024.07.03 22:58 수정 2024.07.03 10:58

ⓒ N군위신문

(사)사회정의실현시민연합(대표 박두익, 이하 사실련)은 지난 6월 17일 군위읍 소재 일미정 식당에서 사실련 군위지회장과 사실문학관장 추대식을 가졌다.

이날 사실련 군위지회장에 김춘식(삼국유사면)씨를, 사실문학관장에 최규종 군위군의회 의원을 각각 추대하고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 자리서 박두익 사실련 대표는 “각자의 맡은 바 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N군위신문

김춘식 사실련 군위군지회장은 “사실련의 공동체적 자유주의 시민사회의 형성을 상기하며 사회정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어제보다 더 발전된 군위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규종 사실문학관장은 “앞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사실문학관을 이끌어 나가겠다”며 “군위문화 발전과 사실련 문학활동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정의 실현에 앞장서는 사실련은 선진시위문화 정착 운동, 청소년 가출예방 운동, 자치단체장 도덕성 평가 특위, 환경정의 감시 특위 등을 전개하고 있다.

더불어 매년 8월경에 군위군 우보면 봉산리 사실련 연수원에서 전 회원이 참석하는 하계연수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