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효령면, 주민감동주는 공감행정 호평

admin 기자 입력 2024.07.18 17:12 수정 2024.07.18 05:12

손장호 회장, 면 직원들 노고에 감사 격려

ⓒ N군위신문

현장 일선에서 적극 행정으로 주민의 편익을 위해 열심히 업무를 수행 하고 있는 지역 공무원들을 위로·격려하는 장이 마련되어 화제다.

손장호 군위군파크골프협회 수석 부회장은 지난 6월 26일 효령면 소재 해나루가든에서 효령면행정복지센터 박경원 면장을 비롯한 김인현 부면장, 박상근·박기승 팀장을 초청해, 오찬을 함께 하며 현장 근무 공무원들의 노고를 위로·격려했다.

손장호 수석부회장은 이날 “일선 현장에서 맡은 바 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주민들에게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 여러분께 깊이 고맙다”며 “더운 여름 늘 건강하게 공직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경원 효령면장은 “손장호 회장의 배려에 감사하다”며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처리를 통해 주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로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함께 펼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효령면 출신인 손장호 군위군파크골프협회 수석 부회장은 커피류 등의 종합식품을 취급하는 ㈜카파아이엔티 회장으로서 출향기업인이다. 특히, G20 정상회의에서 공식 커피로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향발전에 기여를 하고 있다.

평소 재경향우회원으로 활동하며 고향의 무공해 농축산물을 적극 홍보하는 등 군위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애향활동으로 지난 2016년 군위군으로부터 자랑스러운 군민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