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자원봉사대 함께 김치 나눔 봉사

admin 기자 입력 2024.12.04 14:20 수정 2024.12.04 02:20

두 단체 협력하여 ‘희망 김장, 함께하는 나눔’ 실천

ⓒ N군위신문

부계면(면장 권귀주)은 지난 3일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수, 권귀주)와 여성자원봉사대(대장 전화자)가 협력하여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상북도공동모금회의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 모금액과 군위군 자원봉사센터의 ‘온기 나눔 사랑의 반찬 지원’ 사업의 지원, 그리고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 후원을 통해 어느 해보다 풍성한 김장 나눔을 펼칠 수 있었다.
ⓒ N군위신문

김동수 민간위원장은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세 번째로 진행하는 김치 나눔 활동에 여성자원봉사대와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이 협력하여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감으로써 살기 좋은 부계면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화자 여성자원봉사대장은 “바쁜 일정속에서도 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김장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보람 있었다”고 전했다.

권귀주 부계면장은 “이번 김장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서로 돕고 나누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