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군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박영록 회장 대통령표창 수상

admin 기자 입력 2024.12.23 00:24 수정 2024.12.23 12:24

새마을운동 다각적 지원 앞장
10여년간 모범적 활동 진행

ⓒ N군위신문

↑↑ 박영록 회장
ⓒ N군위신문
새마을지도자 군위군협의회 회장 박영록은 지난 12월 2일 대구 엑스코 그랜드불룸에서 열린 ‘대구시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박영록 회장은 새마을군위군협의회 회장으로 새마을운동, 지역의 환경정화, 다문화가정을 위한 해외사업, 마을가꾸기, 새마을지도자의 역량강화 등 다각적인 지원에 앞장서는 등 새마을지도자로서의 모범적인 활동을 십여년동안 꾸준히 진행함에 이에 수상하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군위군새마을회는 대구시장상(효령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성우, 소보면부녀회장 우명희, 새마을문고군위군지부장 장기석, 군위군새마을회 이사 김상숙) 새마을운동중앙회장상(군위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김상화, 군위읍새마을부녀회장 홍복희), 대구시새마을회장상(의흥면새마을부녀회 총무 최금숙) 8명의 수상의 기쁨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군위군새마을회 김주억이사 법무부장관 표창까지 군위군새마을회 가족들의 새마을운동 정진을 비롯하여 지역발전에 노력한 결과를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박택관 군위군새마을회 회장은 “앞으로 더욱 더 군위군의 깨끗한 마을, 살기좋은 군위, 다 함께 잘 살기 위한 새 희망의 군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히며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였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