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

admin 기자 입력 2024.12.24 16:49 수정 2024.12.24 04:49

ⓒ N군위신문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판철, 민간위원장 박영선)는 지난 12월 23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함께모아,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지원 대상은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중3, 고3 청소년 6가구로 선정되었다. 전달된 겨울외투는 추운 겨울을 견딜 수 있도록 실용성과 보온성을 갖춘 제품으로 준비됐다.
ⓒ N군위신문

산타복장을 한 협의체 위원들은 청소년 가정에 깜짝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지역 내 청소년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등 온기 가득한 시간을 가졌다.

박영선 민간위원장은 “유독 추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이번 선물이 지역 아동,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었기를 바라며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위한 지원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관심과 협력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