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군위군노인복지관, 제4회 희락문화제 성료

admin 기자 입력 2024.11.04 23:09 수정 2024.11.04 11:09

지역사회와 함께 따듯한 나눔의 축제

ⓒ N군위신문

군위군노인복지관(관장 박용민)은 지난 1일 제4회 희락문화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희락문화제는 노인복지관이 매년 진행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와 발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시상을 통해 지역 사회의 소중한 인연을 기리는 자리이다.

이번 문화제에는 특별히 대구보건대학교 지산학공유협업센터(센터장 황보서현)에서 재학생들이 참여하여 행사에 활기를 더했다.
ⓒ N군위신문

마당 부스에서는 사회복지학과, 안경광학과, 임상병리학과, 치기공학과·치위생학과, 작업치료과에서 각 학과의 전공을 살린 재능 기부 형태의 봉사활동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행사에 큰 도움을 주었다.

박용민 군위군노인복지관장은 “매년 희락문화제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는 동시에, 세대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대구보건대학교 학생들의 참여와 민속LPC후원 (우족세트 360개)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N군위신문

희락문화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노인복지관은 더 많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