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JC, 현·특합동월례회 실시

admin 기자 입력 2025.07.31 18:09 수정 2025.07.31 06:09

단체 영화 관람으로 회원 친목 도모

ⓒ N군위신문

군위청년회의소가 현·특우회원 간의 친목 도모를 강화했다.
군위청년회의소(회장 김주환, 이하 군위JC)가 지난 7월 26일 오후 대구 북구 메가박스 세븐밸리점(칠곡)에서 현·특합동월례회 일환으로 영화 관람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 50여명이 참여, 영화 ‘하이파이브’를 관람해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영화 관람은 회원들의 상호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문화체험을 통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 영화관 하나를 전체 대관해 회원과 가족들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다.

김주환 회장은 “영화관람을 통해 회원 간 정서적 교류로 동료 의식과 함께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군위JC는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실시해 지역의 중심 사회단체로서 책임을 다하고, 청년들의 역량개발과 지역사회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정호 특우회장은 “이런 자리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회원간에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돼 행복하다”면서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사업인 봉사에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군위청년회의소와 특우회는 합동월례회 개최 등을 통해 세대간 소통과 화합에 솔선수범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