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군위 신춘음악회 6월20일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06.04 16:20 수정 2007.06.15 04:54

군위문화원 주최, 군민화합 새로운 의지 결집

↑↑ 군위문화원 박수호 원장
군민 삶의 질 향상과 화합을 도모하고 문화생활을 위한 군위군 신춘음악회가 열린다.
군위문화원(원장 박수호)주최로 신록의 푸르름이 가득찬 계절, 6월20일 오후 7시께 군민건강과 문화의 요람인 군위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군위군민과 출향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신춘음악회는 공식행사에 개최 타종을 시작으로 군위문화원 박수호 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군위군 박영언 군수, 군위군의회 조승제 의장 등의 축사가 이어 진다.
음악회는 변재열의 진행으로 아카펠라 소프라노스, 7080밴드 올드팝스, 초청 가수, 이미테이션 연예인 등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초청가수로는 ▲오승근 ▲김용림 ▲아카펠라 소프라노스 ▲변재열 ▲올드팝스를 비롯해 이미테이션 가수로는 ▲현칠 ▲너운아 ▲밤실이 ▲현숙이 등 다수가 출연을 계획하고 있다.
박수호 문화원장은 군위가 더욱 발전되고 군민의 희망과 의지를 하나로 결집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되었다고 밝혔다.
박수호 원장은 “음악은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들의 기쁨의 벗이요, 지혜의 보존물이며 활력, 인정과 풍요를 전해주는 감동적인 모체”라 했다.
또 “다가오는 즐거운 음악의 향연은 군민정서를 살찌우는 참신한 양식이고 일상의 기쁨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와함께 앞으로 다양한 문화 예술행사가 많이 열리기를 희망하고 군위군의 문화행사가 갈수록 더욱더 다양하게 활성화되고 성장하여 군위발전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