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군위우체국, 경북도내 서비스 최우수 선정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06.04 16:34 수정 2007.06.15 05:23

우체국서비스헌장 제정 고객만족 일등 우체국 인정

↑↑ 군위우체국 창구

↑↑ 김영룡 군위우체국장


군위우체국(국장 김영룡)이 경북도내 총괄 우체국 가운데 서비스최우수 일등 우체국으로 선정됐다.
경상북도는 지난해 우정사업부가 도내 33개 총괄 우체국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군위우체국이 100점 만점으로 나타나 서비스 최우수 일등 우체국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가졌다.(사진)
군위우체국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우체국을 만들기 위하여 군위우체국 서비스헌장을 제정하여 전직원이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군위우체국은 지역주민들에게 우편, 금융, 경영, 물류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정사업과 경영혁신, 고객 행복을 실현하고 우체국이 초일류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군위우체국 서비스헌장이행표준을 제정해 실행하여 지역민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군위우체국서비스헌장은 우체국이 제공할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이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문서로 공포하고 이의 실현을 지역민들에게 약속하는 제도다.
한편 군위우체국 김영룡 국장은 서비스추진에 대한 강력한 추진력 확보를 위해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혁신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우체국서비스헌장 실천에 맞는 혁신사업중심으로 조직, 재구축과 유연성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군위우체국 전직원이 고객으로부터 “매우 만족하다.” 100점, “과연 최고다” 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여 일등 우체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