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주문진 경상북도민회 정기총회 개최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06.05 09:54 수정 2007.06.15 05:19

도민 우의와 친목도모 단결화합 우정 한마당

↑↑ 최광국 회장

주문진 경북도민회(회장 최광국 우보횟집 대표)가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을 위한 한마당 축제 행사를 펼쳤다.
주문진경북도민회는 지난 27일 오전 11시께 주문진 주영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경북도민회원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차 정기총회를 열고 화합 한마당 축제 행사를 개최했다.
최광국 회장은 고향을 떠나 먼 강원도 주문진에서 같은 경상도민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주문진 발전에 앞장서며, 고향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하자 했다.
특히 도민회원들의 기쁨과 사랑으로 항상 정나눔을 가지며 먼 곳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인정이 넘치는 도민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최광국 회장은 도민회 2006년도 사업실적 결산안 및 2007년도 사업예산안 등을 상정하여 처리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이날 화합한마당 체육행사에 족구, 배구, 달리기 등 경기를 펼쳤다.
또 화합한마당 축제 행사에 회원들의 장기자랑과 노래자랑 등을 펼치고 한마당 공연을 가지며 즐거운 여흥을 가졌다.
한편 최광국 회장은 고향을 떠나 먼 강원도 주문진에서 고향이 경상도라는 하나의 이유로 정을 가지고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