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이윤희 한국BBS중앙연맹 부총재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08.01 16:21 수정 2007.08.01 04:18

재부군위군향우회 전회장·태금정(주)대표이사

↑↑ 이윤희 회장

출향인사 이윤희 부산 태금정(주)대표이사 부산BBS연맹회장이 BBS중앙연맹부총재에 취임했다.
자랑스런 출향인사 이윤희 부산BBS연맹회장(재부인각회장)은 지난달 23일 인천상공회의소 사동회관에서 열린 한국BBS 중앙연맹 하반기 임시 이사회의에서 중앙연맹 부총재로 선출됐다.
신임 이윤희 부총재는 BBS는 우정과 양식을 가지고 대상청소년의 좋은 친구가 되며, 모든 사랑의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반성과 노력으로 힘과 마음을 합하여 명량 사회건설에 앞장서겠다고 피력했다.
따라서 대상청소년에 대하여 편견을 버리고 따뜻하게 맞이하며 항상 겸허한 마음을 가지고 대상청소년의 비밀을 업수하겠다고 했다.
한국 BBS연맹은 청소년들만의 어우러짐의 장, 그들 스스로의 체험의 마당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또 항상 진지한 자세로 연구 노력하는 BBS인의 자세는 청소년 지도자가 갖추어야 할 기본자세를 위해 계속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같이 비밀도 함께 터놓고 같이 고민할 수 있는 친구로서 언제라도 청소년들과 대화할 수 있는 열린 가슴을 가지고 친구가 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학비 걱정 없이, 생활걱정 없이 마음껏 공부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워 나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BBS연맹은 어떠한 상활에서도 청소년이 곧고 바르게 자라도록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함께 BBS는 소년소녀 가장 및 어려운 생활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또한 BBS 운동을 통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회인으로 인도하고 있다.
한편 신임 이윤희 한국 BBS 연맹 부총재는 어렵고 사회에 소외받고 있는 이들에게 밝은 꿈과 희망을 열어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며, 아름다운 사회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