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장 이충식 면장
●부회장 신진균 사리이장
최옥자 의성철물대표
●감 사 김교석 소보우체국장
이우석 소보경영인회장
●총 무 권중기 부면장
소보면(면장 이충식)에서는 면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난달 24일 “소보면 사랑 나눔회” 창립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장 이충식(면장), 부회장 신진균(사리이장), 최옥자(의성철물대표), 감사 김교석(우체국장), 이우석(농업경영인회장), 총무 권중기(부면장)를 선출했다.(사진)
지역의 불우 가정.노인.청소년 돕기, 재해.재난을 당한 어려운 가정 돕기, 소보를 빛낸 인물 격려, 불우 학생 장학금 지급, 경로효친사업 추진 등을 목적으로 25명의 인사들이 사랑 나눔회를 창립했다.
소보면 사랑나눔회는 면민과 출향인사 누구나 자율로 회원에 가입하여 월 회비(10,000원 이상)로 납부한 기금으로 작은 사랑을 실천하고자 한다.
소보면 사랑 나눔회는 소외받고 어려운 주민을 발굴하여 용기와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관심있는 주민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여 뜨거운 호응과 칭송을 받고 있다.
소보 우체국장 김교석(51세) 씨는 “뜻은 있지만 방법을 알지 못했는데, 이런 좋은 취지의 모임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출향인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사랑 나눔회 창립을 적극 환영했다.
한편 사랑 나눔회 회원 가입 문의는 소보면사무소 ☎380-6701, 자동이체계좌번호(우체국) 701342-01-000410(소보면사랑나눔회)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