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의흥초등 제49회 동기회 진원구 회장 선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09.03 13:25 수정 2007.09.03 01:22

제16차 정기총회 겸 우의와 친목 한마당 축제

↑↑ 의흥초등 재49회 동기회

●회장 진원구
●부회장
-박정식 (대구)
-강성돌 (의흥)
-권위섭 (서울)
-유명근 (부산)
-김태숙 (여자)
●감사
- 이수만
- 박태옥
●총무
- 박기용
- 황성운

의흥초등학교 제49회동기회(회장 이수만) 정기총회를 열고 진원구 차기회장을 선출했다.
의흥초등학교 제49회 동기회는 지난달 15일 대구팔공산 갓바위기슭 쉬어가는 식당에서 동기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차 정기총회를 열고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이수만 회장은 어릴때 맺은 끈끈한 우정이 중년이 되어 더욱 돈독하게 다져지고 있다며, 서로간의 사랑과 애정으로 밝고 아름다운 동기회가 되었다고 했다. 또한 동기생이란 한가지 이유로 변함없는 우정을 간직 할 수 있다며 좋은세상 행복만들기에 함께 하자 했다.
이어서 이수만 회장은 2006년도 동기 사업실적 결산안을 처리하고 기타 안건 등을 협의했다.
따라서 임원개선에 ▲회장 진원구 ▲부회장 박정식(대구) ▲강성돌(의흥) ▲권위섭(서울) ▲유명근(부산) ▲김태숙(여자) ▲감사 이수만 ▲감사 박태옥 ▲총무 박기용, 황성운 등을 선출 선임했다.
신임 진원구회장은 회장 취임인사에 동기생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동기회와 모교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따라서 진원구 회장은 2007년도 동기 사업예산안 등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한편 의흥초등학교 제49회 동기생들은 만남의 기쁨을 함께하면서 우정 한마당 축제를 펼쳤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