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제8회 군위군수기 테니스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0.05 16:41 수정 2007.10.05 04:37

제8회 군위군수기 테니스대회 성료

●1부 우 승 동산 A팀
준우승 의흥 A팀
3위 교육청팀
군위군청팀
●2부 우 승 우보 A팀
준우승 동산 B팀
3위 정구연맹
산성 A팀
●3부 우 승 의흥 B팀
준우승 의흥 C팀
3위 산성 B팀
소보 A팀




↑↑ 제8회 군위군수기 테니스대회 성료







제8회 군위군수기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군위군은 군민의 체력 증진과 테니스동호인의 단합 및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지역주민의 화합으로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회를 가졌다.
군위군이 주최하고 군위테니스협회(회장 윤달진) 주관으로 지난달 21일 군위중고등학교 테니스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군위군수기 테니스 대회를 열었다.
이날 기념식에 박영언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테니스 동호인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의 장이 되길 당부했다.
따라서 박 군수는 남을 따르지 않은자는 훌륭한 지도자가 될 수 없다며 하늘과 땅 상징 군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희망 군위를 힘차게 열어가자 했다.
조승제 의장은 축사를 통해 테니스 동호인 모두가 역량을 결집하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 했다.
김영만 도의원은 체력은 국력이며 결실의 큰 뜻을 설명하고 열정적으로 일하여 좋은 결과를 수확하자했다.
윤달진 협회장은 생활체육은 군민 참여 운동으로 테니스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체육이며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는 뜻 깊은 대회가 되자 했다.
김봉환 선수의 대회선서를 시작으로 경기를 펼쳤다.
이번 대회에 1부에 ▲우승 동산A팀 ▲준우승 의흥 A팀 ▲공동3위 교육청탐, 군청팀이 차지했다.
또 2부에 ▲우승 우보A팀 ▲준우승 동산B팀 ▲공동3위 정구연맹, 산성A팀 마지막 3부에 ▲우승 의흥B팀 ▲준우승 의흥C팀 ▲공동3위 산성B팀, 소보A팀이 각각 차지했다.
한편 윤달진 군위테니스협회장은 테니스 동호인의 단합과 저변확대를 위해 읍·면별 테니스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