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군위군향우골프대회 이달 31일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0.18 10:11 수정 2007.10.18 10:07

군우회 주최, 칠곡 왜관 파미힐스컨트리클럽서 경기

↑↑ 박노욱 대회장
↑↑ 박종극 군우회장














- 대회장 박노욱
- 군우회장 박종국
- 집행위원장 박보석
- 군우회총무 박중한
- 경기위원장 김형진

군위인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기 위한 군위군 향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군위인의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희망과 꿈을 열어가는 계기를 마련키로 했다.
대구 군우회 주최로 다가오는 이달 31일 오전 11시부터 경북 칠곡군 왜관읍 소재 파미힐스컨트리클럽에서 군위골프회원 1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친선 경기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에대회 군우회는 군위군향우골프대회 개최를 위해 회의를 열고 ▲대회장 박노욱 (주)진영 대표이사 ▲군우회 회장 박종국 (주)건도산업개발 대표이사 ▲집행위원장 박보석 (주)종보전기 대표이사 ▲군우회 총무 박중한 신진콘크리트(주) 대표이사 ▲경기위원장 김형진 (주)크린랜드 대표이사 등을 선출·선임했다.
이번대회 참가자격은 군위 출생이거나 현재 군위군에서 거주하고 또는 업을 영위하는 자는 참여할수 있으며 지난 10일까지 100여명이 참가 접수 했다.
이 대회에 참가자는 그린피 및 캐디피는 개인 부담하고 그 외 모든 비용은 주최측에서 부담하게 된다.
경기내용은 ▲개인 최강전(트로피 및 부상) 우승, 준우승, 3위 ▲개인일반전(트로피 및 부상) 우승, 준우승, 3위 ▲기타(트로피 및 부상) 이글상, 다버디상, 다파상, 근접상, 장타상이며 ▲참가상은 최고급 여성의류 1점외 기념품을 증정키로 했다.
따라서 이번 대회에 각계 및 회원들이 보내준 상품은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박노욱 대회장은 이번대회를 통해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군위인의 화합으로 희망군위건설에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박종국 군우회 회장은 군위인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힘과 역량을 결집하는 계기를 가지고 군위인 행복만들기가 될 것이라 했다.
이에 박보석 집행위원장은 군위인이 친선경기를 통하여 서로 상호 교류하며 밝고 아름다운 미래을 열어가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