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의흥중학교 제4회 동기회 정기총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0.18 11:00 수정 2007.10.18 10:56

제2대 황성창 회장 취임

↑↑ 황성창 회장












#회 장 황 성 창
#직전회장 박 명 숙
#부 회 장 박 기 호, 이 희 윤
#감사 박 실 경
#총 무 이 창 기

의흥중학교 제4회 동기회 제2대 회장 황성창 재부군위군농특산물사업본부장이 취임했다.
의흥중학교 제4회 동기회(회장 박명숙)은 지난 3일 오전 11시께 대구 황실호텔 6층 무궁화실에서 동기생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명숙 회장은 성경 잠언을 인용하여 “참 아름다운 늙은이의 백발은 노인의 면류간이요 머리카락에 물들이지 말고 백말을 면류관으로 자랑하면서 추억을 아름답게 다듬으며 남은 여생 늘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서 본교 총동창회 신재윤 회장은 축사를 통해 중학교 시절 배웠던 명시 한구절과 참고 베풀고 사랑하면서 후회없이 건강하게 살되 입을 다물고 지값은 활짝 열어 즐겁게 살아가자 했다.
초대 박헌열 회장은 동기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영원한 친구 하나가 되자 했다.
의흥 중 제14회 동기회는 정기총회를 열고 박실경 감사가 보고를 했다.
따라서 지난해 예산결산안을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또 임원개선에 ▲회장 황성창 ▲부회장 박기호 ▲부회장 이희윤을 선출하고 ▲감사 박실경 ▲총무 이창기를 유임시켰다.
신임 황성창 회장은 취임인사에 동기생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화합으로 동기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헌신봉사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105명 동기생 가운데 먼저 고인이 되고, 남은 동기생들과 화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당부했다.
한편 의흥중 제4회 동기회는 고향서 푸른꿈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며 끈끈하게 맺은 우정을 다시 한번 재확인 하는 한마당 축제를 펼쳤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