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군위인골프연합회 창립, 초대 이윤희 회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1.16 11:03 수정 2007.11.20 04:35

군위인 골프모임, 서울향록회, 부산인각회, 대구군우회, 군위적라회, 효령목요회 통합

↑↑ 이윤희 회장
ⓒ 군위신문사
↑↑ 김동욱 고문
ⓒ 군위신문사
↑↑ 박노욱 수석부회장
ⓒ 군위신문사





군위인 골프모임 창립 ▲회장 이윤희 태금정(주) 대표이사를 선출·추대했다.
이어 ▲수석부회장 박노욱 (주)진영 대표이사 ▲고문 김동욱 회장 동진무역출판(주) 대표이사를 각각 선임 추대했다.
군위인 골프모임은 지난달 31일 경북 칠곡군 왜관읍에서 군위 향우골프대회를 열고 창립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군위인 골프모임은 ▲서울 향록회(회장 박만후) ▲부산 인각회(회장 이윤희) ▲대구 군우회(회장 박종극) ▲군위 적라회(회장 이혁준) ▲효령 목요회(회장 정장규)등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총회를 개최했다.
앞서 회장단은 군위인 골프모임 각 지역 회장단 친선경기를 갖고 군위인골프회연합회를 구성키로 협의 했다.
대구 박보석 진행위원장은 경과 보고를 하고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군위인골프회연합회 창립 출범식을 가졌다.
이에따라 이윤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군위인 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사랑과 행복의 공동체를 이어가며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군위인이 되자 했다.
따라서 이 회장은 군위인의 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희망과 행복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며, 군위인골프연합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박노욱 수석부회장은 군위인 골프동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와군위인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김동욱 고문은 군위인 골프동호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이 해결되었다며 모두가 환영하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했다.
따라서 회원들의 단결화합으로 살기 좋고 풍요롭고 희망을 열어가는 군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군위인골프연합회창립 출범에 맞추어 ▲이윤희 회장 1천만원 ▲박노욱 수석부회장 5백만원 ▲김동욱 고문 2백50만원을 기탁하여 연합회 기금을 조성했다.
한편 군위인골프연합회는 군위인 모두가 참여하는 골프친선대회를 매년 1회씩 개최키로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