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2007년 클럽대항 청소년 생활체육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1.16 13:16 수정 2007.11.20 04:55

2007년 클럽대항 청소년 생활체육대회 성료

↑↑ 군위군 클럽대항청소년 생활체육대회 개최
ⓒ 군위신문사


청소년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하여 2007년도 클럽대항 청소년 생활체육대회를 가졌다.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회장 장 욱)가 주관하고 국민체육공단 경상북도 생활체육협의회 후원으로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군위고등학교, 군위여자고등학교, 효령고등학교에서 청소년생활체육 동호인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첫날 장 욱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장은 청소년 생활체육동호인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푸른 군위 살기좋은 고장만들기에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따라서 청소년들의 친선교류를 통하여 정보를 교환하며 건강한 사회 참여를 바라며 단정한 품행과 학업에 열심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2007년도 클럽대항 청소년 생활체육대회는 ▲농구 ▲축구 ▲투호놀이 등의 경기가 펼쳤다.
박규탁 사무국장은 동호인들이 경기 승패를 떠나 친선으로 화합하는 장이 되길 당부했다.
이와함께 각 종목별 분산 각급 학교에서 개최하며 친선 한마당 축제를 다 함께 참여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편 장 욱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의 활기차고 기쁨이 가득하며, 힘찬 희망과 꿈을 열어가는 계기가 되었다며 군위 미래의 주역들의 든든한 모습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