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 출범 -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1.16 14:00 수정 2007.11.20 05:00

장희규 초대회장 선출

↑↑ 장희규 회장
ⓒ 군위신문사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 창립, 초대회장에 장희규 명예회장을 선출했다.
재군위군향우회(회장 최상구)는 지난 8일 오후 7시께 대구소재 영남별장에서 향우회원 가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 창립안건을 상정하여 처리했다.
이날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 창립과 함께 초대회장에 장희규 선경타올공업사 대표를 추대 선출했다.
이에따라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는 매월 둘째주 일요일 등반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장희규 회장은 향우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향우회 활성화에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따라서 장 회장은 회원들의 심신단련과 건강증진은 물론 삶의 질을 높이고 향우회 저변확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겠다고 했다.
한편 장희규 신임 회장은 남다른 애향심으로 향우회와 고향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며 정성을 다하고 있다.
장 회장은 효령면 장기리 출신으로 재구군위군향우회 창림 멤버로 향우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명예회장으로 향우회 발전기금 기탁 등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함께 고향 후배인재육성을 위해 군위군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지난 1997년 태풍재해시 복구 지원과 1999년 가뭄 재해시 양수기 10조 등을 기증하였으며, 올해 장기리 마을 회관 준공식에 벽걸이 TV 1대와 타올 등 기자재를 기증하여 칭송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