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군위초등학교, 종합학예발표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1.16 14:09 수정 2007.11.20 05:01

꿈나무들의 다양한 솜씨자랑 잔치

↑↑ 군위초등학교 종합 학예발표회
ⓒ 군위신문사

↑↑ 권오규 교장
ⓒ 군위신문사

군위초등학교(교장 권오규)는 학생들이 평소 학습한 결과를 여러 사람에게 발표할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성과 소질 계발의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2007 군위종합학예발표회를 열었다.(사진)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열린 종합학예발표회는 작품 전시회와 학예발표회로 나누어 실시했다.
이번 3일간 군위초등학교 강당에서 열린 작품 전시회는 전교생 모두가 개인 또는 공동으로 제작한 학습활동 결과물과 학부모 작품을 학년별로 전시해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관람하였으며, 참석자들로부터 우수한 솜씨를 자랑한 질 높은 전시회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마지막 날에는 군위문화예술회관에서 전교생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 등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학예발표회가 성대하게 이루어졌다.
학예발표회는 6학년 학생의 진행으로 예쁜 유치원 어린이의 첫인사, 중창, 연극, 무용, 오카리나 연주, 플룻 연주, 영어 연극, 끝인사 등 19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선보였다. 이는 그 동안 학교에서 학생들이 여가 시간을 이용해 틈틈이 준비한 공연으로 일반 초등학생 수준을 능가하는 것이었으며, 특히 올해 개관한 군위문화예술회관의 첨단 시설을 활용해 더욱 돋보인 학예발표회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뛰어난 기량을 뽐낸 자녀들과 지도에 애쓰신 여러 선생님들께 칭찬과 감사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