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초등 13회 동기회 정기총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2.06 16:39 수정 2007.12.06 04:38

끈끈한 우정한마당 행사

-회장 이재원
-부회장 육군자
-감사 홍순효
-사무국장 김태호

군위초등학교 제13회 동기회(회장 홍순효)는 꿈을 함께 키워온 동기생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단결화합을 위한 동기회를 가졌다.

군위초등학교 제13회 동기회는 지난 2일 오전 11시께 군위읍소재 참숯오리식당에서 동기생 가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군위초등 13회 동기회 정기총회
ⓒ 군위신문사


이날 어린시절 꿈을 함께 키워오면서 열심히 공무하고 뛰어놀며 우정을 맺어온 동기생들이 이제 장년이 되어 고향을 지키고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우정을 위해 한자리에 다모였다.

홍순효 회장은 영원한 친구, 영원한 우정, 우리들만의 아름다운 사랑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더욱 빛이나길 바란다며 인사했다.

홍 회장은 국적은 바꿀 수 있어도 모교는 바꿀 수 없다며 동기생이란 한가지 이유로 서로 애정을 가지고 꿈과 희망을 함께 열어가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홍 회장은 2007년도 사업실적 결산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김태호 사무국장은 동기생들의 동향보고와 재무보고를 했다.

2008년도 차기임원개선에 △회장 이재원 △부회장 육군자 △감사 홍순효 △사무국장 김태호 등 선출·선임하고 유임했다.

차기회장단은 소개와 인사를 하고 동기생들로부터 축하와 격려의 환호를 받았다.
이재원 차기회장은 동기생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손발이 되어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밝고 아름다운 동기회를 운영하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초등 제13회 동기생 60여명은 우정한마당행사를 가지며 끈끈한 정을 더욱 돈독히 다졌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