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주)웃는사람들 군위휴게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2.25 20:01 수정 2007.12.25 08:01

송년의 밤 나눔행사

(주)웃는사람들
군위휴게소 수상자

△우림인상
(하)주유팀장 정창호
△웃는사람들 대상
(하)상품대리 오상민
△프레드상
(상)경리사원 최은혜
△스마일상
(하)조리사원 배미경
△어울림상
(상)조리사원 장금련, (하)판매사원 장봉경
△으뜸상
(상)조리사원 안정언, (하)조리사원 이미자
△혁신상
(상)환경사원 권중근, (하)환경사원 천병호
△첼린저상
(상)판매사원 장병림, (하)주유사원 김재만
△감사패
군위신문사 사공화열

↑↑ (주)웃는사람들 군위휴게소 수상자들
ⓒ 군위신문사




중앙고속도로 (주)웃는사람들 군위휴게소(소장 정현태)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무자년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송년회 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중앙고속도로 (주)웃는사람들 군위휴게소는 지난 18일 오후 7시께 군위농협공판장 2층회의실에서 정현태 소장을 비롯한 임직원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주)웃는사람들 △노병구 대표이사 △최병권 본부장 △정대해 상무 등이 참석하여 축하·격려했다.

이날 노병구 대표이사는 좋은 일들만 마음에 간직하고 나쁜일들은 마음에 담아두지 않으며 항상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일하며 긍지와 보람 있는 자세를 간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병권 본부장은 직원상호간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화합으로 열심히 일하며 준비된 마음가짐을 가지고 항상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정대해 상무는 아름다운 만남을 만들어가야 하며, 최선을 다하고 매사에 정성이 있어야 보람 있는 결과가 있다고 했다.

정현태 소장은 올 한해는 경영혁신 등 직원들이 힘든 일이 많았다고 밝히며 직원모두가 한 가족으로서 잘 극복해주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따라서 언제나 현 위치에서 만족서비스에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상식에 노병구 대표이사는 본사 사공화열 발행인에게 평소 휴게소 홍보및 협조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우림인상 정창호 (하)주유팀장에게 상장과 해외여행연수비 1백만원 (주)웃는사람들대상 오상민(하) 상품대리, 상장과 국내여행권과 상금 50만원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그리고 △프레드상 최은혜 (상)경리사원 △스마일상 배미경 (하)조리사원 △어울림상 장금련 (상)조리사원·장봉경 (하)판매사원 △으뜸상 안정언 (상)조리사원·이미자(하)조리사원 △혁신상 권중근(상)환경사원·천병호(하)환경사원 △챌린저상 장병림(상)판매사원·김재만(하)주유사원 등 각각 상장과 시상금 30만원씩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한편 황금돼지해를 뜻 깊게 보내며 화합의 한마당 축제행사에 참석자 모두 어울림 마당을 펼쳤다.

특히 동료애를 더욱 돈독히 다짐하며 팀별 장기자랑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6개 팀에게 상품과 시상금을 전달하고 화목을 다졌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