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힘차게 도약하는 - 효령면청년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2.25 20:50 수정 2007.12.26 10:36

창립 제29주년 기념식 및 신·구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회 장 박종식
직전회장 박태모
상임부회장 남철호
내무부회장 김원구
외무부회장 김영섭
감 사 김성중
감 사 류광식
사무국장 정연섭
사무차장 김은철
사무차장 서좌현







효령면청년회 박태모 회장이 이임하고 박종식 회장이 취임했다.(사진)

효령면청년회는 지난 22일 효령초등학교 강당에서 청년회 가족을 비롯한 특우회 가족, 기관단체 임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29주년 기념식 및 신·구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먼저 시상식에 연차표창에 △최우수회원상 장재홍 △우수회원상 김용수 △부인회원상 신미경 △자랑스런선배상 정무관 △자랑스런후배상 박태모 선정되고 대외표창에 △청년연합회 회장 재직기념패 박태모 △효령면체육회장 감사패 박태모 △청년회장공로패 홍정표 △청년회 감사패 도병정 등이 각각 받았다.




2007년도 △회장 박태모 △직전회장 장원수 △상임부회장 박종식 △외무부회장 박배은 △감사 정보영 △감사 장봉규 △사무국장 김원구 △사무차장 도영수 △사무차장 이석태 이임했다.




박태모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역사회봉사와 발전을 위하여 회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화합과 단결이 한층 더 강화 되었다고 회고 했다.

특히 박 회장은 군위 관문 효령면 위상을 높이고 희망과 꿈을 열어 가는데 청년회원들이 파수꾼으로 최선을 다하는 강한 의지를 가지자 했다.




특우회 정무관 회장은 효령면 청년회원들의 단결화합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며 밝고 아름다운 효령을 만들어 가는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했다.

박운표 부의장, 김영만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젊음의 힘으로 효령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가며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는데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08년도 △회장 박종식 △직전회장 박태모 △상임부회장 남철호 △내무부회장 김원구 △외무부회장 김영섭 △감사 김성중 △감사 류광식 △사무국장 정연섭 △사무차장 김은철 △사무차장 서좌현 취임했다.




이임 박태모 회장은 취임 박종식 회장의 선서를 받고 회기와 의사봉을 전달했다.

박종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봉사하며 단합된 의지를 높여 새로운 위상을 마련하겠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