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제1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7.12.25 21:17 수정 2007.12.25 09:16

군위배드민턴협회(회장 박영춘) 주관 200여명 참가 열전

▣ 클럽부문
1위 군위클럽
2위 군청클럽
3위 효령클럽, 의흥클럽

▣ 조별(팀)부문
1위 의흥팀
2위 농협팀
3위 효령면팀, 보건소팀

▣ 개인부문
● 남자복식 C
1위 군위클럽 (장기석, 권기혁)
● 남자복식 B
1위 효령클럽 (최영탁, 김원구)
● 남자복식 A
1위 군위클럽 (박상준, 김영순)
● 여자복식 B
1위 의흥클럽 (정혜숙, 김옥자)
● 여자복식 A
1위 군청클럽 (유순녀, 신명진)

▣ 학생부(중등부)
1위 군위여중 (최순희, 김에스더)

▣ 학생부(고등부)
1위 군위여고 (조유정, 김연경)


군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고 배드민턴동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한 제1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가 열렸다.

군위군이 주최하고 군위군배드민턴협회(회장 박영춘) 주관으로 지난 21일 군위국민체육센터에서 선수, 임원 등 2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군위군수기 대회를 개최했다.


↑↑ 제1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 개회식
ⓒ 군위신문사


박영언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배드민턴은 남녀노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저변을 확대 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군위국민체육센터 경기장을 비롯해 좋은 환경에서 동호인들이 경기를 펼치며 우정을 다지고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살기 좋은 군위건설에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승제 의장은 동호인들의 우정 한마당 축제가 되고 승패를 떠나 친선교류하는 경기를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 제1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 경기장면
ⓒ 군위신문사


박영춘 회장은 이번 대회는 친선을 도모하고 활기찬 새희망을 점화시키는 계기가 되며, 동호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아름다운 군위미래를 열어 가는데 초석이 되는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했다.

이날 결기대회는 클럽부문 △1위 군위클럽 △2위 군청클럽 △3위 효령클럽· 의흥클럽이 차지했다.

조별경기에 △1위 의흥팀 △2위 농협팀 △3위 효령면팀·보건소팀이 각각 차지했다.


↑↑ 제1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 시상식
ⓒ 군위신문사


개인부문 남자복식 C △1위 군위클럽 (장기석, 권기혁), 남자복식 B △1위 효령클럽 (최영탁, 김원구), 남자복식 A △1위 군위클럽 (박상준, 김영순), 여자복식 B △1위 의흥클럽 (정혜숙, 김옥자), 여자복식 A △1위 군청클럽 (유순녀, 신명진), 학생부(중등부) △1위 군위여중 (최순희, 김에스더), 학생부(고등부)
△1위 군위여고 (조유정, 김연경) 각각 차지했다.

한편 박영춘 군위군배드민턴협회장은 올해 첫 경기대회를 펼쳤으나 선수들의 기량이 뛰어나 어느대회에 출전하여도 우승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