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한농연 군위군연합회 경북도 최우수상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1.04 21:38 수정 2008.01.04 09:38

한농연 군위군연합회 경북도 최우수상

↑↑ 박정욱 회장
ⓒ 군위신문사

2007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사)한국농업경영인군위군연합회(회장 박정욱)가 지난달 27일 경상북도농업인회관에서 개최하는 제14회 농업경영인대상 시상식에서 경북 도내 최우수 시·군으로 선정되어 우수기와 함께 시상금 일백만원을 수상했다.

군위군연합회는 2006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시상금 전액을 지역 후진양성을 위한 교육 발전기금으로 기탁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 한농연 군위군연합회 경북도 최우수 시군 선정
ⓒ 군위신문사


또한 지난 9월에는 (사)한국농촌지도자군위군연합회(회장 김용택)는 전체 회원이 합심하여 농촌과 농업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단체로 선정 수상하였고 군위군생활개선회(회장 차상희)도 더불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회원화합과 단결을 통하여 각종 학습활동을 선도 실천하여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단체로 선정 수상했다.

군위군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범)에서 육성하고 있는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3개단체가 2007년도 경상북도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어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들의 사기를 진작 시킴으로 군위 농업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