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건강한 체력이 군위 미래를 연다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1.21 11:33 수정 2008.01.21 11:32

생활체육활성화 - 주민건강증진 도모, 삶의 질 향상

↑↑ 장욱 회장
ⓒ 군위신문


군민이 건강하고 튼튼해야 군위 희망과 미래를 열어갈 수 있다.
국민생활체육군위군협의회(회장 장 욱)는 군민건강증진과 생활체육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해 주력키로 했다.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는 축구, 탁구, 볼링, 테니스, 배드민턴, 정구, 육상, 게이트볼 등 동호인 친선경기를 통해 기량을 높이고 군위군생활체육 위상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군위군생활체육관계자는 군위군생활체육 저변확대로 군민건강증진을 도모하고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살기좋은 군위건설에 정성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따라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는 각 종목마다 취미교실 및 훈련 강화를 위해 연중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와함께 군위군생활체육은 꿈나무 선수육성 발굴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각종목마다 우수 선수를 발굴하여 군위 미래의 꿈나무 체육인재를 육성하여 군위군을 빛 낼 예정이다.

이에 각 급 학교마다 1학교1종목 체육 육성계획에 따라 각급 학교와 긴밀한 협조를 가지고 우수선수를 선발 할 계획이다.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는 생활체육동호인들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으로 군위군생활체육저변확대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다.

한편 장 욱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장은 군민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생활체육 저변확대 활성화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선과 우의를 다져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