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 군위경찰서 중앙지역 생활안전협의회 -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2.03 14:11 수정 2008.02.03 02:08

아름다운 사회 열어가는 지팡이

회 장 김화종
고 문 차유진
부회장 이원호
부회장 홍경표
부회장 홍오현
감 사 서경락
총 무 김웅기

↑↑ 김화종 회장
ⓒ 군위신문

아름다운 사회 행복을 가꾸어 가는 군위경찰서 중앙지역 생활안전협의회(회장 김화종)가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군위경찰서 중앙지역 생활안전협의회는 지난달 25일 오후 6시께 군위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김화종 회장은 경찰협력단체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사회 헌신봉사하며 밝고 아름다운 지역을 가꾸어 가는데 보람을 가지자 했다.

특히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모두가 화합으로 단결하여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의 안전한 삶을 증진시키며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당부했다.

배위환 군위경찰서장은 생활안전협의회와 부임 첫 만남을 통해 인연을 가졌다고 회고하며 경찰과 협력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중앙지역 생황안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군위신문


중앙지구대 경감 최미섭 대장은 언제나 생활안전협의회 위원들이 모범적으로 봉사하며 주민들의 사랑의 지팡이 역할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인사했다.

이어서 김화종 회장은 2007년도 사업실적결산안 및 2008년도 사업예산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이어서 임원개선에 △회장 김화종 △고문 차유진 △부회장 이원호 △부회장 홍경표 △부회장 홍오현 △감사 서경락 △총무 김웅기 등이 유임했다.
한편 군위경찰서 중앙지역 생활안전협의회는 희망군위 아름다운 사회 행복가꾸기를 선도해 나가자며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