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 희망21산악회 시산제 봉행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2.03 14:23 수정 2008.02.03 02:20

군위 희망21산악회 시산제 봉행

↑↑ 군위희망 21 산악회는 지난달 26일 팔공산에 올라 시산제를 봉행했다.
ⓒ 군위신문

군위 희망21산악회(회장 김하영)는 심신단련과 건강증진,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등반행사를 가졌다.

군위 희망21산악회는 지난달 26일 산악회원 70여명이 군위군 부계면 팔공산 정상 등반 행
사를 가지고 시산제를 봉행했다.

김하영 회장은 군위군민으로서 산을 좋아하는 산악인이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살맛나는 군위건설에 원동력이 되자고 했다.
따라서 군위 희망21산악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산제 축원문==

유세자 무자년 정월 삭 감사 26일 을축 군위희망21 산악회 회장 김하영 천지신명 신위 및 팔공산 산신님께 고합니다.

무자년 우리 산악회가 산행을 하는데 무탈하게 하여 주시옵고 군민들의 마음이 한뜻이 되어 화합할 수 있게하여 주시어 신회와 신의를 지켜 하늘에서 뜻을 내려주시어 사업 번창과 풍년을 들게하여 집집마다 잘 살게 하여주시고 군위의 위용이 하늘에 뻗쳐 하늘에 신과 여덟공신님께서 도청이 군위로 오게 도와주시길 축원 드리면서 저희들이 작은 성의로 주와 포해를 마련하여 천지신명 신위께 잔을 드리오니 부디 이 잔을 받으시고 뜻을 이룰 수 있도록 축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