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밝고 건강한 사회를 열어가는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2.03 14:35 수정 2008.02.03 02:32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장 욱 회장 유임

↑↑ 장욱 회장
ⓒ 군위신문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장욱 회장(한나라당 군위군당원운영위원회 회장)이 유임됐다.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는 지난달 30일 오후 7시 군위읍 서부리 소재 딩구는막창식당에서 생활체육협의회 임원, 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장욱 회장은 국민생활체육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정성을 다하며 군민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 생활체육이라며 주민들이 참여마당을 넓혀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군위군생활체육이 변화와 혁신,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가치로 건강·의료수단과 연계한 고품격 웰빙서비스로 문화예술과 같은 자아 실현의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서 박규탁 사무국장의 성원보고에 이어 장욱 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이날 2007년도 도단위생활체육대회, 경상북도생활체육대회 정산, 제12회 경상북도생활체육지사기 볼링대회, 2007사업실적 등을 보고했다. 이원호 감사보고에 군민들의 생활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기 위하여 동호인들의 참여율을 높이고 전문적인 지도인력 등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이 요구된다고 했다.

장욱 회장은 의안채택 △2007년도세입·세출결산 △2008년도세입·세출예산안 △2008년도사업계획안 △임원선출의건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 안건 등을 협의했다.

특히, 임원선출의건에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장욱 회장을 유임시켰다. 이날 최덕수 전임회장을 임시의장 선거관리위원장으로 진행, 장욱회장 연임 등의 안은 이사전원 만장일치 찬성동의로 2008년부터 2012년까지(4년) 장욱 회장이 선출됐다. 이와함께 김재천, 김봉진 감사를 선출하고 박규탁 사무국장이 유임됐다.

따라서 의결사항에 각종목별 군위군연합회장은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당연직 이사가 되도록 했다.

이날 장욱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장은 연시 불우이웃돕기성금 1백만원을 경상북도 군위군 불우이웃돕기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한편 장욱 회장은 생활체육진흥을 통한 국민건강과 체력, 군민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선진체육문화를 발전시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따라서 범국민체육생활운동전개,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 체육동호인 활동의 지원육성, 생활체육의 적극적 홍보활동전개, 각종 생활체육대회의 활성화 등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