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농협 제36기 정기총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2.03 15:03 수정 2008.02.03 03:00

군위농협 제36기 정기총회 개최

↑↑ 김휘찬 조합장
ⓒ 군위신문

군위농협(조합장 김휘찬)은 제36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30일 오전 10시께 농협공판장 회의실에서 대의원을 비롯한 임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 △우수영농회상 5명 △우수부녀회상 5명 △우수작목반상 5명 △우수조합원상 5명 등 20여명이 수상했다.

따라서 우수직원표창에 △군위본점 기원 안재형 △본점 계장 최순영 △소보지점 과장대리 박순동 △부계지점 과장대리 김성준 △산성지점 여성복지사 정지연 △고로지점 과장대리 장은영 △서부지점 과장대리 박태선이 각각 수상했다.

또 실적거양 우수직원표창에 △본점 공제우수 과장 최현숙 △서부지점 출자우수 과장대리 김금혜 △부계지점 카드우수 손선영 △부계지점 대출우수 과장대리 이창석 △고로지점 예금유치 과장대리 김해정이 각각 수상했다.

↑↑ 군위농협은 지난달 30일 농협공판장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군위신문



중앙회장 표창에는 △공적상 과장대리 홍성희 △공적상 계장 이영미가 수상, 신용대표이사 표창에 △공적상 과장대리 박상현이 수상했다.

이어서 김휘찬 조합장은 희망 군위농협을 힘차게 열어가겠다고 밝히고 조합원을 위한 사랑받는 농협으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한편 군위농협은 정기총회를 열고 감사보고에 이어 부의안건을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