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읍번영회 장병일 회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2.03 15:32 수정 2008.02.03 03:29

정기총회 - 회장 이·취임식 및 지역경제살리기협의

↑↑ 이임 이원호 회장
ⓒ 군위신문
↑↑ 취임 장병일 회장
ⓒ 군위신문

회 장 장병일
직전회장 이원호
상임부회장 박규탁
부회장 황동열
부회장 김광래
감 사 노성호
감 사 전기식
총 무 김춘봉
재 무 서영준

군위읍번영회 이원호 회장이 이임하고 장병익 회장이 취임했다.

군위읍번영회는 지난달 9일 회관에서 번영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원호 회장은 2007년 사업실적 결산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을 협의했다.
따라서 차기회장단 임원개선에 △회장 장병일 △직전회장 이원호 △상임부회장 박규탁 △부회장 황동열 △부회장 김광대 △감사 노성호 △감사 전기식 △총무 김춘봉 △재무 서영준 등을 선출·선임했다.

이원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어려운 현실속에 번영회원들의 뜻과 결속력으로 잘 극복해 왔으며, 번영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상가가 운영되어가고 있다고 했다. 따라서 주민들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상가운영이 미래를 바라 볼 수 있다며 정성을 다해 줄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장병일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은 인사를 하고 이원호 회장은 장병일 회장에게 회기와 의사봉을 전달했다.

장병일 회장은 상가회원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번영회 위상을 한층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겠다고 피력했다.

그리고 번영회원들은 애향심을 가지고 군위사랑 운동을 전개하며 지역경제 살리기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위읍 번영회는 희망찬 군위, 행복 군위만들기에 정성을 다하며 깨끗한 거리, 밝고 아름다운 사회,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하고 훈훈한 사회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