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박성택 차기회장 선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2.16 17:55 수정 2008.02.16 05:52

재구군위군향우회 박성택 차기회장 선임

↑↑ 최상구 회장
ⓒ 군위신문
↑↑ 박성택 차기회장
ⓒ 군위신문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최상구)는 차기회장 박성택(영상엔지니어링 대표)을 수석부회장 손청대 (주)유닉검정 이사를 선임했다.

재구군위군향우회는 지난 14일 오호 7시께 대구시 중구 소재 영남별장에서 집행부 임원, 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열고 차기회장단 선임 및 회장단 이·취임식 관련 협의를 가졌다.

최상구 회장은 향우인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화합으로 향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 등 새로운 모습으로 향우회가 태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재구향우인들은 서로 상견례를 갖고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구 사무국장은 향우회원 동향 및 재무보고에 이어 전 월회의 결과를 보고했다.
이어서 제20대 회장단 집행구성에 △고문 박종규, 서철장, 권창섭, 박노화, 박창근, 윤진기, 박영언, 이수만 등을 추대했다.

따라서 명예회장 김재하 대영베어링(주)대표이사, 장희규 선경타올공업사 대표를 추대하고 집행부에 △회장 박성택(영상엔지니어링 대표) △수석부회장 손청대 (주)유닉검정 이사 △부회장 당연직(읍·면회장) △감사 김정조 △사무국장 안호태 등을 선임했다.

↑↑ 지난 14일 재구군위군향우회 임원진들은 영남별장에서 이사회를 개최를 했다.
ⓒ 군위신문



또 △홍보이사 사공화열(본사발행인) △여성이사 김말분, 김태연, 김화옥 △재무이사 박귀주 등 유임했다.

그리고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 △회장 장희규 선경타올공업사 대표 △등반대장 손경석 포항물회식당 대표 △재무 김화옥 등 집행부를 구성했다.

박성택 차기회장은 향우인의 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희망군위발전과 향우회 미래를 열어가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특히 향우가족은 군위인이란 한가지 이유로 서로 이해하며 사랑으로 따뜻한 애정을 가지며 고향을 사랑하자 했다.

김재하 명예회장은 새로운 시대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향우회가 활성화되어 발전해 나가도록 함께 노력을 당부했다.

장희규 명예회장(산악회장)은 향우인은 언제나 믿음과 신뢰를 돈독히 하며 밝고 아름다운 우정을 가지도록 노력하자했다.

따라서 재구군위군향우회 산악회는 20일 여수 금오산 등반 시산제를 봉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는 다가오는 5월경에 제19대 회장단 이임 및 제20대 회장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