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울산군위군향우회 권형목 회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3.25 18:17 수정 2008.03.25 06:12

정기총회-군위인 우의와 화합도모 한마당 축제

회 장 : 권형목
부회장 : 김창구, 전상기, 도채환
감 사 : 박청신, 문성환
사무국장 : 김태규
총무담당 : 이대형
재무담당 : 김재환

↑↑ 지난 13일 울산향우회 2008정기총회 개최
ⓒ 군위신문

재울산군위군향우회 권형목 회장이 취임했다.
재울산군위군향우회는 지난 13일 오후 7시께 울산시 남구 달동 소재 모식당에서 향우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김태규 사무국장은 재울산군위군향우회 경과보고를 했다.
따라서 총회에 2007년도 사업실적 결산안 및 2008년도 사업예산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 안건 등을 협의했다.

2008년도 임원개선에 △회장 권형목 선출하고 △부회장 김창구 △부회장 전상기 △부회장 도채환 △감사 박청신 △감사 문성환 △사무국장 김태규 △총무담당 이대형 △재무담당 김재환 등을 선출·선임했다.
↑↑ 지난 13일 울산향우회 2008정기총회 개최
ⓒ 군위신문

그리고 고문에 △이태구 △오상갑 △서재호 △김한옥 △정태용 △은상길이 추대됐다.
또 운영위원 △서상락 △최광렬 △박만규 △남우채 △이기철 △정진엽 △김재기 △박호일 등이 위촉됐다.

신임 권형목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향을 떠나 산업·공업도시인 울산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향우인의 친목과 우의를 바탕으로 단결화합하며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향우회와 고향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게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특히 고향이 군위란 한가지 이유로 서로 사랑하며 아끼는 마음으로 향우회가 거듭 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재울산 군위군향우회는 항상 군위인에게 문호가 개방되어 있으니 울산에 거주하는 군위인은 언제나 향우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재울산군위군향우인들은 희망찬 한해를 힘차게 열어가며, 향우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단결을 위해 한마당 축제 건배를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