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승리축구회 창립 제14주년 기념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3.25 18:21 수정 2008.03.25 06:15

우수팀 초청 친선축구대회 성료

◈ 우 승 대구:인지
◈ 준 우 승 구미:양포
◈ 모 범 팀 봉양:갈뫼
◈ 최우수선수 대구:인지 김성근

축구가 좋다! 군위가 좋다!
군위군 체육을 빛낸 승리축구회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경북도내 우수팀들을 초청하여 친선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승리축구회(회장 예경희)는 지난 16일 군위강변체육공원에서 군위승리축구회가 주최하고 군위군축구협회 후원으로 창립 제14주년 기념 우승팀 초청 친선축구대회를 펼쳤다.
이번 대회에 경북도내 우수팀 회오리 △갈뫼 △인지 △문소 △승리 △양포 등 5개팀 선수 임원 등 1백여명이 출전했다.

↑↑ 승리축구회는 지난 16일 군위강변체육공원에서 창립 제14주년 우승팀 초청 친선축구대회를 가졌다.
ⓒ 군위신문


대회기념식에 군위읍 장윤탁, 읍장 경북도의회 김영만 의원, 군위군의회 박운표 부의장, 이종화 의원, 이혁준 의원,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장욱 회장, 군위군족구협회 유동우 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먼저 장형수 부회장이 개회선언하고 참가선수 임원 및 대표, 기관담체 임직원 등이 내빈소개 했다.

예경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축구를 좋아하는 동호인들의 우정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경북도내 시·군우수팀 초청 친선축구대회를 가지며, 올해 승리축구회가 창립 제14주년을 맞이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경기 승패를 떠나 친선을 도모하고 시·군간 상호 교류하며 밝고 아름다운 정나눔을 가지는 대회가 되자 했다.

이어서 박운표 부의장, 장윤탁 읍장은 축사를 통해 군위승리 축구회 창립 제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시·군 선수 임원 등 친선교류와 정보교환 등을 갖고 군위군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를 당부했다.

김주억 군위군축구협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축구동호인 저변 확대 및 활성화를 기대하며 축구를 통해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대회 회오리팀과 갈뫼 팀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우승 대구인지 △준우승 구미양포 △모범팀 봉양갈뫼 팀이 차지하고 △최우수선수상은 대구 인지 김성근 선수가 받았다.
한편 군위 승리축구회 예경희 회장은 창립 제14주년 기념을 맞아 경북도 우수 초청 친선축구대회를 가지며 군위축구를 널리 알리고 시·군간 교류 등 좋은 결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