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한전군위지점 전력서비스의 날 행사 시행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5.04 20:17 수정 2008.05.04 08:01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

한전 군위지점(지점장 이재규)은 지난달 10일과 15일 양일간『제5회 전력서비스의 날』을 맞이하여 선진 고객서비스 방안모색과 고객서비스 정신 고취를 위해 군위지점 및 검침협력사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 5회 전력서비스 날 선포식, 고객사랑 캠페인, 이동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한전군위지점은 제5회 전력서비스의날을 맞아 선포식, 캠페인, 이동봉사활동을 펼쳤다.
ⓒ 군위신문


이날 선포식에서 지점장(이재규)은 “고객의 수준이 높아진 만큼 국민을 대표하는 공기업으로서 고객기대에 부응하고 더 나아가 고객감동실현을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당부했다.

전력서비스의 날 행사의 하나로 이루어진 고객사랑 캠페인 및 이동봉사활동에서 지점장외 12명은 정전지역 (2개면 3개리) 및 의흥면소재지(장날고객방문)를 찾아 대대적인 고객사랑 캠페인 및 내선설비 점검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군위지점 및 검침협력사 전 직원들은 이번행사를 계기로 생긴 자신감과 강한 응집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하는 2008년 한해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전력서비스의 날 행사는 선포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군위전지역 이동봉사활동과 고객사랑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