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제1회 군위군수기 족구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6.04 13:49 수정 2008.06.04 12:43

군민화합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기여

- 군위족구협회 주관 -

1위 - 의흥능금주스팀
2위 - 동산팀
3위 - 군위119센터, 효령A팀
모범팀 - 봉우리팀
최우수선수 - 한판식 선수 (의흥능금주스팀)

↑↑ 유동우 회장
ⓒ 군위신문
군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고 족구동호인의 친선을 도모하며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하여 제1회 군위군수기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군위군이 주최하고 군위군족구협회(회장 유동우) 주관으로 지난달 25일 군위강변체육공원(잔디구장)에 37개팀 선수 임원을 비롯한 기관단체 임직원, 주민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박영언 군수는 군수기를 전달하고 대회사를 통해 같은 취미를 가진 군민들이 어울려 건강을 돌보고 만남의 폭을 넓히며 우정을 쌓아 갈수 있는 국민생활체육의 자리라고 했다.
특히 족구동호인들은 군위를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뛰어주고 큰 힘이 되어 경북의 중심 살기좋은 군위건설의 원동력이 되어 주길 당부했다.

↑↑ 지난달 25일 군위강변체육공원에서 제1회 군위군족구대회가 열렸다.
ⓒ 군위신문


유동우 회장은 대회 환영사에 족구동호인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고 저변확대 및 활성화의 장이 되고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희망군위 꿈을 열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자 했다.
따라서 족구동호인 가족은 지역사회 밝고 아름다운 고장을 만들어 가며 군민 화합에 앞장서 나가자 했다.

또 이 대회가 동호인 친목과 우정을 다지고 족구발전에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했다.

김영만 경북도의회 의원은 족구 동호인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족구대회가 되길 바라며 군위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이어서 선수대표는 박영언 군수 대회장에게 선서했다.

그리고 박영언 군수 대회장과 유동우 군위군족구회장을 비롯한 배위환 서장, 김영만 도의원, 박수호 군위문화원장, 김하영 군위군새마을회장 등 10여명이 시축하고 행운권추점 경품을 전달했다.

제1회 군위군수기족구대회 열띤경기를 펼쳐 △1위 의흥능금주스팀 △2위 동산팀 △3위 군
위119센터, 효령A팀 이 차지했다.
이번 대회 경기에 △최우수선수는 의흥능금주스팀 한판식 선수가 차지했다.
또 이번 경기에 출전한 팀 가운데 △봉우리팀이 모범팀으로 선정되어 시상금 10만을 군위군 불우이웃돕기 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한편 유동우 군위군족구협회장은 제1회 군위군수기 족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참가선수 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단결화합 한마당축제를 펼치며 각 기관단체 임직원이 보내준 경품을 행운권 추첨으로 전달했다.

유 회장은 족구동호인들의 우의와 친목도모는 물론 힘과 역량을 결집하는 계기를 마련하여 살기좋은 건설을 앞당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