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7월 정기 월례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7.18 13:43 수정 2008.07.18 10:46

향우회 야유회 무기연기, 향우회 수첩 제작 등

↑↑ 박성택 회장
ⓒ 군위신문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박성택)은 향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재구군위군향우회는 지난 10일 오후 7시께 대구 중구 소재 영남별장에서 향우회원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명예회장, 직전회장, 고문 등이 참석하여 향우회 발전방안에 대해 조언을 했다.
이날 안호태 사무국장은 향우회 임원 소개와 신입해원 입회소개하며 월례회 사회 진행했다.

↑↑ 지난 10일 재구군위군향우회가 7월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 군위신문

그리고 지난 정기총회 및 이사회 결과보고를 하고 향우회 총무, 재무 보고했다.
박성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향우인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고향을 떠나 향우인의 고향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자 했다.

안건처리 △야유회 일정 변경사유 및 재조정안 △향우회 수첩제작 및 광고 건 안내 △수석부회장 추천건 등을 처리하고 기타안 건 등을 협의했다.

이 자리에 재경군위군향우회 산악회 수석부회장 장유수는 다가오는 20일 군위군 고로면 화산선성과 고로면 아미산 등반산행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 박성택회장과 안호태 사무국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정 나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