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제2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 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7.18 14:01 수정 2008.07.18 11:03

제2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 대회 성료

1위 군위클럽
2위 군청클럽
3위 효령클럽, 의흥클럽
모범상 의흥클럽


국민생활체육 활성화 및 저변확대와 군민건강증진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2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가 군위군이 주최하고 군위군배드민턴협회 주관으로 개최됐다.
군위군배드민턴협회(회장 박영춘)은 지난 12일 군위국민체육센터 3층 체육관에서 선수, 임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갖고 클럽선수 경기를 펼쳤다.

↑↑ 제2회 군위군 배드민턴대회가 12일 군위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 군위신문

박영언 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동호인들의 결속은 물론 군민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여 나가며 지역사회 발전에 원동력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박영춘 회장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화합으로 새로운 성공시대를 열어 가며, 최선을 다해 밝고 아름다운 건강한 군위를 만들어 가는데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2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 김영순 수석부회장이 개회선언하고 박성준 부회장 우승기를 대회장 박영언 군수에게 반환했다.
또 박영언 군수 대회장은 박영철, 박창금 선수로부터 선수 대표 선서를 받았다.

제2회 군위군수기 배드민턴대회 결과 단체경기에 △1위 군위클럽 △2위 군청클럽 △3위 효령클럽·의흥클럽 △모범상 의흥클럽이 선정됐다.
또 남자A급 경기에 △1위 군위클럽 박성준, 김정희 △2위 박석, 박정집 △3위 김성수, 심인수·김영순, 도영환이 차지했다.

이번대회는 단체클럽경기와 남자 4등급, 여자 3등급, 일반부, 남·여학생부 등으로 구분하여 경기를 펼쳤다.
한편 박영춘 회장은 군민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고 주5일제를 맞아 배드민턴 동호인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