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팔공농협 ‘이로운 포도’ 특판 행사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8.04 14:29 수정 2008.08.04 02:31

의흥 거봉포도 서울 시민들 인기 짱

↑↑ 김영석 조합장
ⓒ 군위신문
군위군이 주최하고 팔공농협(조합장 김영석)이 주관한 이로운 포도 대축제를 지난달 11일부터 3일간 이로운 포도(거봉)의 차별화를 통한 맛의 우수성 홍보와 판매확대를 위하여 농협유통 양재점(서울)에서 실시하여 소비자와 생산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홍보 판촉물을 소비자에게 나누어 주어 군위농산물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홍보함으로써 군위의 위상을 높였으며, 포도 깜짝세일 등을 통하여 행사 당일 포도 2kg기준 4,000box를 단숨에 파는 등 도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 김영석 조합장은 수도권 유통센터를 대상으로 이로운 포도를 알리고자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 팔공농협 이로운포도 특판생사가 지난 11일부터 3일간 농협유통 양재점(서울)에서 실시했다.
ⓒ 군위신문

군위군과 협력사업을 통하여 포도(거봉)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군위군 농산물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우리나라의 저명한 학자들이 식탁 위의 항암식품을 찾아낸 <암을 이기는 한국인의 음식 54가지>에는 “포도는 머루와 더불어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데, 유방암·전립선암·대장암·폐암 등의 암세포를 죽이는 유전자를 활성화해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한다”고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