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군 생활개선회 하계수련대회 안동서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8.05 10:33 수정 2008.08.05 10:16

농촌여성 역량결집 한단계 도약

 
↑↑ 군위군 생활개선회 하계수련대회가 안동에 있는 가송래프팅에서 개최됐다.
ⓒ 군위신문 
군위군 생활개선회 하계수련대회가 군위를 떠나 역사와 문화의 고장 안동시 도산면 가송래프팅에서 가졌다.
군위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범)가 주관하고 군위군 생활개선회 주최로 지난달 24일 안동에서 생활개선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계수련대회를 가졌다.

이날 군위군 박영언 군수, 군위군의회 박운표 의장과 의원, 경상북도의회 김영만 의원, 장병익 의언, 군위농업기술센터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그리고 안동시 김휘동 시장과 안동시 생활개선회 이왕구 회장, 가송 래프팅 남효경 대표가 환영했다.

이날 차상희 군위군 생활개선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행사를 마련해준 군우군 박영언 군수, 크게 환영해준 안동시 김휘동 시장에게 감사 인사하고 회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서 박영언 군수, 박운표 의장, 장병익 도의원은 축사를 했다.

그리고 김휘동 안동시장, 이왕구 안동시 생활개선회 회장은 격려하며, 안동의 역사 문화를 비롯한 안동시에 대한 홍보를 했다.
한편 군위군생활개선회 차상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안동의 강을따라 8㎞의 래프팅을 즐기고 이어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다문화 가족 한국말 자기소개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