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제16회 군위군테니스협회장기 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9.23 20:52 수정 2008.09.23 08:44

제16회 군위군테니스협회장기 대회 성료

↑↑ 윤달진 회장
ⓒ 군위신문
군민의 체력증진과 테니스 동호인의 단합 및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도모하며 화합으로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제16회 군위테니스협회장기대회를 개최했다.
군위테니스협회(회장 윤달진)은 지난 6일 오전 9시께 군위중고등학교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동호인 및 기관단체 임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군위군테니스협회장기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창복 씨가 사회진행하고 탁기호 부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 지난 6일 군위중고등학교 테니스장에서 제16회 군위테니스협회장기대회가 열렸다.
ⓒ 군위신문

윤달진 대회장은 군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고 군민생활체육 테니스 동호인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박운표 의장과 김영만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테니스 동호인의 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는 친선대회가 되며 젊음의 힘으로 군위발전에 크게 기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영언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평소 사랑하는 이웃과 친구, 동료들이 함께 테니스를 치면서 건강지수를 한껏 높여가는 동호인 마음이 모든 군민에게 확산되어 군민화합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경기에는 1부에 △우승 부계A팀 △준우승 동산A팀 △3위 동산B팀·부계B팀 차지했다.
또 2부에는 △우승 군청A팀 △준우승 의흥A팀 △3위 우보A팀·의흥C팀이 차지했다.
한편 윤달진 회장은 테니스를 사랑하고 즐기는 동호인들의 건강을 다지고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이 되었다고 말했다.

=======================================================================

□ 1부
우 승 부계A팀
준우승 동산A팀
3위 동산B팀, 부계B팀

□ 2부
우 승 군청A팀
준우승 의흥A팀
3  위 우보A팀, 의흥C팀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