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보성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09.24 13:19 수정 2008.09.24 01:12

故 이병일 동문 추모

회 장 문상균
운영위원 김순천
총 무 김정여

보성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회장 문상균)는 200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보성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는 지난달 30일 군위읍 소재 참숯오리식당에서 동기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故이병일 동기생 추모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기생들은 남다른 애향심으로 군위를 사랑하며 고향과 향우회 발전에 헌신 노력하였으며 특히 동기회 활성화를 위해 회장을 역임 한 故이병일 회장을 추모하는 묵념을 했다.

문상균 회장은 정든 고향, 정든 동기생들을 두고 떠나간 故이병일 동기생을 생각하면 목이 메여 할말을 못하겠다며 고인이 편한 세상에서 항상 동기생들을 생각하고 있을 것이라 했다.

한 세상 남다르게 열심히 노력하여 사업가로 크게 성공한 故이병일 동기생이 보성초등학교 졸업생이라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자랑하며 따뜻하고 훈훈한 정 나눔에 정성을 다하여왔다고 했다.

이날 동기회 정기총회에 2007년도 사업실적결산업 및 2008년도 사업예산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임원 개선에 △회장 문상균 △운영위원 김순천 △총무 김정여 등이 유임 선임·선출했다.
한편 동기생들은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단결화합으로 동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건배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