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제2회 군위군 전국향우인 친선골프대회 이달 30일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10.23 09:51 수정 2008.10.23 09:55

제2회 군위군 전국향우인 친선골프대회 이달 30일 개최

★주최-군위군 전국향우인연합회 골프동우회
★장소-파미힐스컨트리클럽 동코스


*회   장 이윤희
*고   문 김동욱
*수석부회장 박노욱
*부 회 장 박만후, 신현우
*사무총장 박보석
*사무부총장 장영주

↑↑ 이윤희 회장
ⓒ 군위신문
↑↑ 김동욱 고문
ⓒ 군위신문
↑↑ 박노욱 수석부회장
ⓒ 군위신문












↑↑ 박보석 사무총장
ⓒ 군위신문
↑↑ 장영주 사무부총장
ⓒ 군위신문
군위인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힘과 역량을 결집하기 위한 제2회 군위군 전국향우인 친선골프대회가 이달 30일 경북 칠곡군 왜관읍 파미힐스컨트리클럽 동코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군위인의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단결화합으로 경북 중심 군위 희망과 꿈을 힘차게 열어가는 계기가 마련된다.
군위군 전국향우인연합회 골프동우회(회장 이윤희·부산향록회회장)가 주최하고 재경군위군향우회 향록회, 재부군위군향우회 인각회, 재구군우회 후원으로 친선 골프대회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군위군 전국향우인연합회 골프동우회는 지난해 제1회 대회시에 △회장 이윤희 재부군위군향우회 향록회 회장 △고문 김동욱 재경군위군향우회 명예회장 △수석부회장 박노욱 재구군우회 고문 △부회장 박만후 재경군위군향우회 향록회 회장 △부회장 신현우 재구군우회 회장 △사무총장 박보석 (주)종보전기 대표이사 △사무부총장 장영주 부산 인각회 총무 등 임원을 구성했다.

이번 제2회 군위군 전국향우인 친선골프대회 참가자격은 군위군 전국향우인연합회 골프동우회원이나 군위출신 향우인 그리고 현재 군위군에서 거주하고 또는 업을 영위하는 모든 군위인은 참가할 수 있다.

전국 향우인 친선골프대회 주최측에서는 지난 15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아 130명의 35개조가 편성 신페리오 방식 경기를 가진다.
이 대회에 참가 골프동우인은 카트비, 캐디비 11만5천과 그늘집 등은 개입 부담하고 그 외 만찬 등 주최측에서 부담키로 했다.

경기결과에 따라 △우승 메달 △준우승, 3위 홀이원상, 이글상, 근접상, 장타상 등 트로피 및 부상 △다버디상, 다파상 부상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을 증정키로 했다.
또 이번대회에 각계 각층 그리고 회원들이 보내어준 상품과 성품을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이윤희 회장은 군위군 전국 향우인 친선골프대회를 통하여 군위인이 하나가 되고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며 우의와 친목을 도모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풍요롭고 살기 좋은 군위 희망과 꿈을 열어 가는데 원동력이 될 것이라 밝혔다.
김동욱 고문은 군위인 골프동우인의 친선교류의 장이 되고 애향심을 고취시키며 군위사랑 군위행복 만들기에 새로운 기운이 움트는 계기가 될것이라 했다.

박노욱 회장은 군위인의 희망과 꿈을 열어가는 밝은 등불을 점하시키는 계기가 마련되고 살기좋은 군위건설에 튼튼한 기반을 다지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했다.
박보석 사무총장은 향우인의 만남의 장이되고 따뜻한 정 나눔은 물론 건강한 삶의 질을 증진시키는 재충전의 계가가 될 것이 밝혔다.

장영주 사무부총장은 군위인의 친선골프대회가 군위의 위상을 높이고 군민과 출향인이 하나가 되는 지름길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