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의흥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 정기총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11.05 15:08 수정 2008.11.05 02:54

우의와 친목 화합 한마당 축제

회  장 황성창
상임고문 박명숙
부 회 장 이희윤, 박기호
감  사 박실경
총  무 이창기

↑↑ 의흥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가 지난달 11일 부산에서 개최됐다.
ⓒ 군위신문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의흥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회장 황성창)가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는 한마당 축제 및 제5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의흥초등학교 제4회 동기회는 지난달 11일 오전 12시께 부산시 해운대 마리스연회실에서 동기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차 동기회를 개최했다.

특히 군위지역을 비롯한 서울, 경기, 대구 등 전국 경향각지에서 동기생들이 만남과 나눔을 위해 찾았다.

이 자리에 신재윤 의흥중학교 총동창회장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황성창 회장은 우리나라 항구도시인 부산에서 동기회를 개최하게 되어 더욱 감회가 새로우며 새로운 우정이 꽃 피고 있다고 했다.

따라서 바다갓의 모래알처럼 그 많은 사람가운데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동기생들은 귀한 인연이며 더욱 소중하게 오래 간직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실토했다.
신재윤 의흥중학교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먼저 박영숙 전 회장이 전회원의 고향 소식지 본지(군위신문) 구독료를 매년 지원해주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했다.

신 회장은 의흥중 모교 졸업생이 현재 6,600명의 동문들이 있으며, 매년 모교에서 체육대회 등 행사를 가지고 동문들의 우의와 친목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모교와 고향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정기총회에 사업실적결산안 및 사업예산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임원 선출에 △회장 황성창 △상임고문 박명숙 △부회장 이희윤, 박기호 △감사 박실경 △총무 이창기 등을 선출 선임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