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경군위인, 福나눔 봉사단 급식봉사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12.04 18:57 수정 2008.12.04 07:01

재경군위인, 福나눔 봉사단 급식봉사

단  장 장재호
명예단장 김석완
     김영구
총  무 윤인자
     최종환

↑↑ 복나눔 봉사단
ⓒ 군위신문

사랑과 정성을 이웃에 실천하는 재경군위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복나눔 봉산단이 훈훈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여 귀감이 되고있다.
복나눔 봉사단(단장 장재호)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군위인 70명이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복나눔봉사단은 사회단체, 자원봉사단체 및 동아리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자원봉사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복나눔 봉사단
ⓒ 군위신문

특히 이들 복나눔 봉사단은 불우시설을 방문하여 온정의 손길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급식봉사를 하고 안정적인 생활에 보템이 되는 지원사업을 펼쳐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복나눔 봉사단은 지난달 30일 회원 50명이 참여하여 인천시 부평구 부평2동 복지시설 즐거운 집을 방문, 음식을 대접하고 빨래, 청소, 말동무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손수마련한 음식과 밑반찬, 떡, 과일, 음료수, 생필품을 전달해 작은 정성과 사랑을 이웃들에게 실천했다.
↑↑ 복나눔 봉사단
ⓒ 군위신문

이들은 매월1회씩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실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복나눔 봉사단은 재경군위군향우회 신정수 수석부회장을 총재로 추대했다.
이에 신정수 총재는 봉사단원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정성으로 봉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눌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나눔 봉사단은 △총재 신정수 △단장 장재호 △명예단장 김석완 △명예단장 김영구 △총무 윤인자, 최종환 등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