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읍번영회, 박규탁 회장 선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12.17 16:19 수정 2008.12.17 04:24

신·구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이달 30일 개최

↑↑ 장병일 회장
ⓒ 군위신문
↑↑ 박규탁 회장
ⓒ 군위신문











회   장 박규탁
직전회장 장병일
상임부회장 노성호
부회장 이성대, 김명진,
감   사 윤병오, 서영준
총   무 박상언
재   무 김춘봉

↑↑ 군위읍 번영회 12월 정기이사회가 군위읍번영회관에서 개최됐다.
ⓒ 군위신문
군위읍 번영회 차기회장에 박규탁 씨가 선출됐다.
군위읍 번영회(회장 장병일)는 2008년도 12월 정기회의를 열고 정기총회 임원 입후보자 등록 안 등을 처리했다.
군위읍 번영회는 지난 9일 번영회관에서 장병일 회장을 비롯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정기총회 개최의 건 △2009년도 회장단 감사의건 △임원·이사등록의건 △2008년 송년의 밤 개최안 건 △기타안 건 등을 상정하여 처리했다.

장병일 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지역경제 활성화 및 번영회 저변확대를 위해 함께 힘이 되고 노력한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했다.

이어서 장병일 회장은 2009년도 군위읍번영회 회장단, 감사 입후보 △회장 박규탁 △직전회장 장병일 △상임부회장 노성호 △부회장 이성대, 김병진 △감사 윤병오, 서영준 △총무 박상언 △재무 김춘봉을 선출·선출했다.

이와함께 이사 △이원호 △신상기 △사공화열 △황동열 △김재석 △김영순 △김록경 △이후원 △박주성 △황석호 등 10명을 선임했다.
그리고 군위읍번영회는 단결화합과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30일 개최키로 했다.

군위읍 번영회 차기 회장 박규탁 군위문화체육사 대표는 번영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회원가족 우의와 친목도모를 위해 알찬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해 나가겠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따라서 어려운 환경 여건속에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해 군위사랑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읍번영회 장병일 회장은 올 한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의 힘으로 봉사와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며 번영회 위상을 적립하는 계기를 가졌다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